잉태하지 못한 자여, 즐거워하라


갈라디아서 4:27
...잉태하지 못한 자여 즐거워하라 산고를 모르는 자여 소리 질러 외치라...


불임. 이 얼마나 고통스럽고 좌절감을 주는 질환인가. 그러나 이사야 54장에서, 불임을 겪고 있는 자들을 위한 하나님의 말씀은 즐거워하라는 것이다ㅡ"노래하라 잉태하지 못한 자여"!


왜 그런가? 앞 장에서, 우리의 평화를 위한 징벌이 예수님 위에 떨어졌다고 말하기 때문이다. (이사야 53:5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을 인함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을 인함이라 그가 징계를 받음으로 우리가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가 나음을 입었도다) 여기서 "평화"라는 단어는 히브리어로 완전함과 건실함과 건강과 안전과 공급을 뜻한다. 다른 말로 하면, 이런 모든 유익들이 오늘날 당신의 것이라는 말이다. 예수님께서 당신의 평화를 위해 십자가에서 이미 처벌받으셨기 때문에 말이다. 그런 고로 우리는 즐거워하기 시작할 수 있다.


그러므로 하나님은 지금 당장, 무엇이든 당신이 잉태하지 못하는 영역에서, 마치 보기를 원하는 열매나 산물이 이미 온 것처럼, 당신이 즐거워하기 시작하기를 원하신다. 그분은 마치 불임은 더 이상 없는 것처럼 당신이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기를 원하신다.


만일 당신이 재정적으로 불임이라면, 당신의 재정이 증가했을 때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해 계획을 세우기 시작하라. 나는 나가서 무모하게 돈을 쓰라는 것이 아니라 늘어날 것에 대해 계획을 세우라는 말을 하고 있는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자연적인 눈에 불임 단계로 보이는 상태에 여전히 있을 때, 그 때가 바로 그렇게 할 시기이다.


당신은 이렇게 말할지도 모른다, "프린스 목사님, 당신은 이해하지 못해요. 저는 은행들한테 쫓기고 있다구요!"


하나님은 말씀하신다, "즐거워하라, 너는 그리스도 안에서 아무 부족함이 없기 때문이다."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은 재정적인 공급을 포함해서 모든 영적인 복으로 이미 축복 받았다. (에베소서 1:3 -- 찬송하리로다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으로 우리에게 복 주시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너희가 알거니와 부요하신 자로서 너희를 위하여 가난하게 되심은 그의 가난함을 인하여 너희로 부요케 하려 하심이니라" (고린도후서 8:9)


만일 당신이 아프다면, 당신이 그동안 할 수 없었던 것을 할 계획을 세우기 시작하라. 치유가 나타나고 통증이 더 이상 없을 때에서야 즐거워하지 말라. 당신이 치유 중에 있는 지금, 즐거워하라. 왜냐하면 예수님께서 이미 당신의 질병을 짊어지셨고 당신의 고통을 떠맡으셨으며 그분이 채찍에 맞으심으로 말미암아 당신은 이미 치유되었기 때문이다. (이사야 53:4-5 -- 그는 실로 우리의 질고를 지고 우리의 슬픔을 당하였거늘 우리는 생각하기를 그는 징벌을 받아서 하나님에게 맞으며 고난을 당한다 하였노라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을 인함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을 인함이라 그가 징계를 받음으로 우리가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가 나음을 입었도다)


당신이 어떤 불임의 상황에 있든지, 즐거워하면서 하나님께 말씀드리라, "아버지, 당신의 아들의 희생 덕분에, 저는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있는 모든 영적인 축복들로 축복 받았습니다. 당신은 저에게 이미 모든 것을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저는 그러한 것처럼 행동하고 즐거워할 것입니다!"

Posted by 행복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