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흔들릴 수 없는 말씀에 당신의 눈을 고정하라


빌립보서 4:19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

(영어성경)
나의 하나님이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그분의 영광의 풍성함을 따라 너희 모든 필요를 공급하실 것이다


세상 사람들은 세계의 체계들이 오르락 내리락 할 때 속수무책인 것처럼 느낀다. 텔레비젼을 켜면 "이 전쟁이 세계를 불황 속으로 곤두박질치게 할 것이다"라는 말이 들린다. 신문을 펼치면 "실업률이 사상 최고치"라는 기사가 보인다.


사랑받는 자여, 하나님은 당신이 속수무책인 것처럼 느끼기를 원치 않으신다. 왜냐하면 당신은 세상에 속해 있지 않기 때문이다. (요한복음 17:16 -- 내가 세상에 속하지 아니함 같이 그들도 세상에 속하지 아니하였사옵나이다) 우리는 하나님께 속해 있으므로 세상의 체계들에 지배당할 필요가 없다. 세상의 상황이 어떠하든지 두려워하지 말라. "하나님이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그분의 영광의 풍성함을 따라 당신의 모든 필요를 공급하실 것"이기 때문이다.


빌립보서 4장 19절이 "하나님이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그분의 영광의 풍성함을 따라 너희 모든 필요를 공급하실 것이다"라고 말하는 것을 주목하라. 그 구절은 하나님께서 "그분의 풍성하심을 따라서" 그렇게 하실 것이라고 말한다. 그분의 풍성하심으로부터가 아니다. 만일 어떤 백만장자가 당신에게 백 달러를 주었다면, 그것이 그의 풍성함으로부터이다. 그러나 만일 그가 그의 풍성함을 따라서 당신에게 준다면, 그것은 그가 그의 수백만 달러를 당신을 위해 줄 세워 두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마지막으로 그 구절은 하나님께서 "그분의 영광의 풍성함을 따라" 그렇게 하신다고 말한다. 당신 회사의 풍성함을 따라서나 혹은 경제가 얼마나 잘 굴러가는가에 따라서가 아니다. 하나님의 영광의 풍성함을 따라서이다!

그러니 어떻게 하면 당신은 불확실한 시대 속에서 속수무책인 것처럼 느끼는 것을 그만둘 수 있을까? 병역 복무 중에 처음으로 해군 함정을 탔을 때, 내가 배멀미를 멈추게 한 것과 같은 방법이다. 한 해군 선임 장교는 나에게 "네 주위의 파도를 보지 마라. 멀리 수평선을 봐라. 차분하고 정지되어 있는 선을 봐라. 그러면 기분이 나아질 것이다,"라고 조언했다. 내가 흔들릴 수 없고 물결이 치지 않는 선 위에 내 눈을 고정했을 때, 비록 배는 거친 바다에서 오르락 내리락하고 있었지만 더 이상 심한 배멀미는 나지 않았다.


나의 친구여, 당신의 환경들이나 세상에서 일어나는 나쁜 일들을 보지 말라. 그렇게 하면 당신은 "땅 멀미"가 날 것이기 때문이다. 그 대신, 흔들릴 수 없는, 영원한 하나님의 말씀을 보라. 당신의 마음은 차분해질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그분의 영광의 풍성함을 따라 당신의 모든 필요를 공급하시는 것을 볼 것이다!

Posted by 행복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