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다음 차례다!


시편 50:10
이는 삼림의 짐승들과 뭇 산의 가축이 다 내 것이며

 

누군가의 금전적 빚이 기적적으로 청산되었다는 말을 당신이 막 들었다고 가정해 보자. 혹은 당신의 친구가 의기양양해 하며 학교에서 평균 정도 되는 학생인데도 불구하고 모든 과목에서 전부 '수'를 받았다고 말했다. 아마도 주일에, 당신은 새로 결혼한 부부가 어떻게 그들 둘이 하와이로 갈 수 있는 여행권을 탔는지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거나 아이가 없었던 부부에게 이제 기적의 아기가 태어날 예정이라는 말을 들었을지도 모른다.


다른 사람들이 축복받는 것을 보거나 들을 때, 당신은 당신의 차례가 언제일까 하고 궁금해 하는가? 혹은 문득 이렇게 말하고 있는가? "그는 내가 기도했던 바로 그 축복을 받았네. 내 축복은 끝장이야."


사람의 경제가 부족의 원리 위에서 운영된다고 해서, 그것이 하나님께서도 같은 방식으로 운영하신다는 것을 의미하는 하는 것은 아니다. 그러므로 다음 번에 누군가가 축복을 받거든 속으로 이렇게 말하라, "난 낙담하지 않을 거야. 난 질투하지 않을 거야. 난 다음 번에 축복받을 사람이야!"


항상 기억하라,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받아야 할 것으로 다른 사람을 축복하실 필요가 없으시다. 다른 사람이 받아야 할 것으로 당신을 축복하실 필요도 없으시다. 우리는 서로 질투할 필요가 없다.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주실 몫이 있고 그 위에는 당신의 이름이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은 손 댈 수 없다ㅡ"만일 하늘에서 주신 바 아니면 사람이 아무 것도 받을 수 없느니라." (요한복음 3:27)


우리 하나님은 부요한 하나님이시다. 그분은 온 우주를 소유하신다. 그분은 당신이 알지 못하는 연줄들과 축복들을 갖고 계시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만을 위해 따로 잡아 둔 것이다! 모든 사람들을 위해 충분하고도 넘치게 있어서 풍성하게 남는다. 사실, 당신은 그것을 다 받을 수도 없을 것이다. 축복이 들어오기 시작할 때는 그것이 그물이 찢어지고 배가 가라앉는 방식으로 오기 때문이다. 당신은 와서 도와 달라고 다른 배에 있는 친구들을 불러야 할 것이다! (누가복음 5:1-7) 그것이 바로 우리 하나님께서 주시는 축복의 유형이다. 그러므로 당신의 축복들과 넘쳐날 풍부를 위해 준비하라!

Posted by 행복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