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서를 이해하고 정죄함으로부터 자유로워졌습니다

 


프린스 목사님, 목사님께서 은혜의 복음을 설교하고 가르침으로써 충실하고 순종적으로 그리스도를 섬기시니 감사합니다. 저는 목사님의 새 책 '바르게 믿는 것의 능력'을 읽는 중에 처음으로 나의 영적 돌파구를 얻었습니다.

 

그 당시, 저는 13년 전에 제가 저질렀던 죄 때문에 저 자신을 용서하지 못해서 씨름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저의 죄에 대한 하나님의 용서하심은 받아들일 수 있었지만 저 자신을 용서하는 것은 거절했습니다. 저는 그 죄에 대해 매일 제 자신을 벌하는 죄책감에 쫓겼습니다. 저는 하나님께 상처를 드렸고 그래서 그분은 더이상 저를 축복하지 않으실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하나님이 나의 믿음을 시험하시고 내 쪽의 실패는 무엇이든 나는 하나님으로부터 어떤 선함도 받을 가치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목사님의 책에서 정죄함과 자기의에 대해 읽고 있을 때, 하나님이 제게 예수님의 피에 대해 말씀하시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분은 "만약 네가 네 자신을 용서하지 않으면, 너는 내 아들이 십자가에서 너를 위해 흘린 피를 무효로 만들고 있는 것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그 말씀을 들었을 때, 저의 마음에 갑자기 빛이 보였습니다. 마침내, 제 자신을 용서하기를 거절함으로써 여태껏 내내 제가 무슨 일을 해왔던 것인지 알았습니다. 저는 예수님의 피를 무효로 만들고 싶지 않았지만 제가 하고 있었던 일은 정확히 바로 그것이었습니다.

 

하나님은 저의 마음을 여셨고 저는 난생 처음으로 용서가 진실로 무엇인지 완전히 이해했습니다. 예수님은 죽으셔서 세상이 알든지 모르든지, 온 세상의 죄를 없애셨습니다. 제가 그렇게 많이 용서받았는데 어찌 제가 솔직히 다른 사람들을 용서하거나 심지어 나 자신을 용서하기를 거절할 수 있겠습니까?

은혜의 복음을 나누심에 참 감사드립니다. 저는 18년 동안 중생한 침례 신자였지만 목사님이 주장하시는 그런 방식의 은혜에 대해 설교나 가르침을 들어본 적이 없었습니다. 저는 하나님께서 잘못된 믿음으로부터 그분의 백성을 자유케 하려고 그분의 이름으로 능력있는 역사를 하도록 목사님을 부르셨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그들의 죄가 완전히 용서됐다는 것을 마음에서 이해하지 못합니다. 저도 목사님의 설교를 통해 하나님이 저의 마음을 열어주실 때까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오늘날 교회에는 혼합된 복음을 설교함으로써 큰 속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오늘날 단 위에서 설교되는 율법과 행위에 은혜를 더한 그 혼란스러운 메시지는 많은 신실한 그리스도인들을 계속 속박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가 누구인지를 진정으로 알지 못합니다. 우리는 정체성의 위기 때문에 고통받고 있습니다. 우리가 듣고 있는 그 혼합된 메시지는 계속 우리를 패배시키고, 낙심시키고, 병들게 하고 죽게 합니다.

저는 목사님과 목사님의 가족 그리고 목사님의 사역이 큰 축복을 받도록 기도하겠습니다. 우리 아버지께서 목사님에게 그분의 풍성한 은총이 그분의 자녀들의 삶 안으로 흘러들어가게 하는 생명을 드러내는 계시를 계속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그리스도께서 영광 받으시기를! 할렐루야!

도나 크로스비 ㅣ 미국, 인디애나

Posted by 행복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