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삶을 바꾼 32통의 편지…<당신과 예수님, 카페에서 만나다>
한연희(redbean3@naver.com) l 등록일:2015-05-29 09:23:22 l 수정일:2015-06-01 17:09:41 
     

가나안교회 장경덕 목사(문화선교연구원 이사장)가 바쁜 현대 크리스천들을 조용히 불러내 차 한 잔을 건네며 여유 있는 묵상을 권하는 책 <당신과 예수님, 카페에서 만나다>(마음지기)를 출간했다.
 

삶의 문제들로 마음이 복잡할 때, 해결해야 할 일들로 머리가 아플 때, 우리는 가끔 쉬어 가기 위해카페를 찾는다. 카페의 문을 열고 들어선 순간, 그곳에서 나를 기다리고 계신 예수님을 만나게 된다면 과연 어떨까? 나의 모든 고민과 과제를 알고 계시는 예수님께서 나를 따뜻하게 안아 주시며 위로해 주신다면 얼마나 좋을까?

〈당신과 예수님, 카페에서 만나다〉는 예수님과 카페에서 마주 앉아 이야기를 나누듯, 나의 고민에 답해 주시는 예수님의 말씀을 담았다. 크리스천 삶의 터닝 포인트를 제공해 줄만한 질문들에 편지답장 형식으로 진지하게 답하고 있다.

저자는 "이 책은 하나님의 말씀과 하나님의 생각을 듣고 하나님 안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곧 카페와도 같은 곳이다. 그 곳에서 사람들은 자신의 일을 잠시 잊은 채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곤 한다. 우리는 손에 쥐고 있는 것을 잠시 내려 놓고 말씀을 들으며 여유를 즐겨야 한다"면서 "우리가 삶 속에서 경험할 수 있는 구체적인 은혜가 무엇인지를 담은 서른 두 통의 편지를 읽음으로써 우리는 말씀을 통한 예수님과의 만남을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c) 뉴스미션. 무단전재-재배포금
Posted by 행복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