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입을 넓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시81)

                             이세중 의정부동부교회


내 백성이여 내게 들으라

내가 네게 증거하리니

이스라엘이여 내게 듣기를 원하노라


너희 중에 다른 신을 두지말며

이방신에게 절하지 말찌어다


나는 너를 애굽땅에서 인도하여 낸 여호와

네 하나님이니 네 입을 넓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 하였으나


내 백성이 내 소리를 듣지 아니하며

이스라엘이 나를 원치 아니하였나니

내가 그 마음의 강퍅한대로 버려두어

그 임의대로 행하게 하였도다


나는 내 백성이 나를 청종하며

내 도 행하기를 원하노라


하나님은 우리를 심히 사랑하셔서

사랑하는 자녀에게 백지수표 주시고

믿음으로 써내고 사용한다면

주님께서 얼마든지 넘치게 채우시나

믿음없는 인생들이 받지 못하는 도다


믿음으로 하나님을 바라보게 하시고

믿음으로 주의도를 행하게 하셔서

살아계신 하나님을 경험하게 하소서


하나님은 지극히 크신 분이시요

그분께서 네 입을 넓게 열라 하시나니

믿음으로 입을 크게 열게하시고

채우시는 주의손길 경험하게 하소서


크신 주를 믿고 간구함으로

하늘보화 땅으로 가져오게 하시고

믿음으로 풍성히 누리도록 하소서

Posted by 행복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