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

뉴스, 스크럽 2019. 8. 13. 08:42

              '지옥'


1.지옥은 존재하는가?
사랑의 하나님이 어떻게 사람을 그 고통스러운 지옥에 보낼 수가 있느냐고 흔히들 말합니다. 지옥은 애초에 사람을 위해 예비된 곳이 아닙니다. 마태복음 25장 41절에, 지옥은 "마귀와 그 사자들을 위하여 예비된 곳"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므로 지옥은 천사장이 하나님을 반역하고 인간을 괴롭히는 마귀들을 위해서 예비된 곳인데, 사람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믿지 않고 마귀를 쫓아가다가 함께 지옥의 형벌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성경에는 천국에 대한 말씀보다 지옥에 대한 말씀이 더 많습니다. 성경에 한 두번 말씀하셨어도 반드시 이루어졌는데, 그렇게 많이 강조하신 말씀이 이루어지지 않겠습니까?" 예수님께서, "거기는 구더기도 죽지 않고 불도 꺼지지 아니하느니라"(막 9:48)고 말씀하셨습니다. 바울도 지옥이 존재한다고 했습니다. "환란받는 너희에게는 우리와 함께 안식으로 갚으시는 것이 하나님의 공의시니 주 예수께서 저의 능력의 천사들과 함께 하늘로부터 불꽃 중에 나타나실 때에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우리 주 예수의 복음을 복종치 않는 자들에게 형벌을 주시리니 이런 자들이 주의 얼굴과 그의 힘의 영광을 떠나 영원한 멸망의 형벌을 받으리로다"(살후 1:7-9)라고 말했습니다. 베드로도 지옥은 존재한다고 했습니다. "하나님이 범죄한 천사들을 용서치 아니하시고 지옥에 던져 어두운 구덩이에 두어 심판 때까지 지키게 하셨으며"(벧후 2:4)라고 말했습니다. "누구든지 생명책에 기록되지 못한 자는 불못에 던지우더라"(계 20:15)고 말했습니다. 그러므로 아무리 지옥이 없다고 말해도, 예수님과 사도들의 말씀을 반대할 수는 없습니다. 인간의 법을 어긴 자들을 위하여 감옥과 사형과 형벌이 있음과 같이, 하나님의 법을 어긴 자들을 위해서 형벌과 지옥이 있다는 것은 옳고 당연 한 일이 아니겠습니까?


2.지옥은 어떤 곳인가?
꺼지지 않는 불이 있는 곳입니다. 지옥의 불은 영원히 꺼지지 않으며, 벌레 한 마리도 죽지 않는 곳이라고 성경은 증거합니다(마5:22, 계20:10, 14, 15::21:8, 막9:48, 사66:24). 얼마나 고통스러운 곳인지 슬피 울며 이를 가는 곳이라고 말씀했습니다(마25:30). 지옥은 피할 수 없는 곳입니다. 이 세상으로부터의 도피는 죽음으로 가능하지만, 지옥은 도망칠 수 있는 문도, 길도 영원히 없습니다. 지옥의 고통은 영원히 끝이 없습니다. 그러니 지옥에서 영원히 지낸다는 것이 얼마나 비참합니까? 지옥에서는 모든 종류의 사람이 섞여서 지냅니다. 요한계시록 21장 8절은 지옥사회의 사람들이 어떤 사람들인가를 설명해 줍니다. "그러나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흉악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행음자들의 술객들과 우상숭배자들과 모든 거짓말하는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참여하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
십자가에서 나의죄를 사해주신 사실을 믿음으로 구원받은자는 예수님을 생명의 구주로 믿고 천국과 지옥을 확실히 믿게 됩니다.우리자신은
어떠한가? 예수께서 가라사대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오늘도 모든분들 안전운행과 성도님들 주님의 은총이 충만하시길 기도합니다 수고하세요.


Posted by 행복자
,